아이츠 블랙박스

본문 바로가기
  • Q

    블랙박스 제품의 후방카메라를 차량 외부에 설치해도 되나요?

    A
    당사 제품은 일반적인 생활방수 기능으로 제작되었기에, 차량 외부에 장착은 불가합니다. 차량외부에 설치하고 싶으 실 시에는 외부 장착 전용 블랙박스인 아이츠 콤보를 구매하여 장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버튼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아요

    A
    부팅 완료 후 버튼의 동작상태가 터치한 곳과 다른곳에 동작할 경우 블랙박스의 설정에서 터치 보정을 이용하여 터치를 보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만약 버튼이 전혀 동작 하지 않을시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A/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제품에서 아무소리가 나지 않아요

    A
    제품의 볼륨이 줄여져 있을 수 있습니다. 볼륨상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촬영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

    A
    SD카드 오류 일수 있음으로 SD카드를 교체 후 확인해보시고, 확인 후에도 같은 증상이 발생 시 고객센터(1670-8727)로 연락을 주시어 A/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촬영된 동영상의 화면이 하얗게 나와요

    A
    SD카드 오류 일수 있음으로 SD카드를 교체 후 확인해보시고, 확인 후에도 같은 증상이 발생 시 고객센터(1670-8727)로 연락을 주시어 A/S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내비게이션 외부입력을 통한 영상이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A
    내비게이션 제조사마다 AV-IN 케이블의 사양이 다릅니다. 제공되는 영상출력 케이블을 내비게이션 업체에서 제공하는 Video in 케이블의 영상 포트와 연결하시면 됩니다. 함께 제공되는 4극 Video out 케이블은 일부 내비게이션 제품 AV-IN과 호환됩니다.
  • Q

    설정의 동영상 화질은 어떤 기능인가요?

    A
    녹화되는 동영상의 화질을 조절할수 있습니다. 화질을 저화질로 바꿀시 각각의 파일의 용량이 현저히 줄어들집만 화질이 상대적으로 떨어지게 되고 고화질로 바꿀 시 화질은 상대적으로 좋지만 파일의 용량이 커집니다. ※해당 기능은 일부 블랙박스에만 해당합니다.
  • Q

    SMVB-4010 갤럭시 노트2 간 WIFI 연동이 안될 시 조치방법

    A
    현재 갤럭시노트2의 안드로이드 4.3버전 업데이트 후 블랙박스와 와이파이간의 연동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여 해당 문제에 대한 조치사항을 공지사항에 올려두었습니다. 공지사항에 있는 내용 확인을 통해 환경설정을 변경 바랍니다. 공지사항 바로가기


게시물 검색


회사명 : (주)에이티엠 대표 : 류항기 아이츠 블랙박스 고객센터 : 1670-8727
본사 : 울산 광역시 중구 성안동 함월 20길 92
A/S :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 테크노파크 A동 1008호
사업자 등록번호 : 610-81-23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4-울산중구-0063호
Copyright © 2017 by ATM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스토어팜
서비스 이용약관   l  개인정보 취급방침  l